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3대째 속초황태구이 전문점 ‘왕가수라청’, 감칠맛나는 황태구이, 황태해장국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07 17:00

- 서울, 수도권에서 2시간내로갈 수 있는 설악산과 탁 트인 강원도 앞바다
- 다양한 축제와 풍부한 먹거리가 가득한 속초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속초는 식도락 여행을 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이며, 고속도로 개통으로 접근성이 훨씬 쉬워져 국내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여행지에서 맛있는 음식점을 찾기는 매우어렵지만, 그 중 오늘 소개 할 ‘왕가수라청’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 없는 속초의 대표적인 음식점이다. 이곳은 맛 관련 TV프로그램에 다수 촬영을 진행했다. 
 
‘왕가수라청’ 은 속초시 모범우수 업체로도 선정된 적이 있으며 현지사람들도 추전하고 있는 음식점이다. 
 

‘왕가수라청’은 3대째 내려오는 비법 특제 소스를 활용하여 음식을 조리한다. 대표 메뉴는 황태구이정식, 더덕구이, 황태해장국이며, 메인 메뉴 주문 시 30여 가지 반찬이 같이 제공된다. 

대표 메뉴뿐만 아니라 밑반찬도 알차게 구성되어있으며, 모두부 구이, 양념게장, 나물무침, 볶음 등 호불호가 적은 메뉴를 선정하여 계절별로 다르게 제공한다. ‘왕가수라청관계자’는 “여행객들의 건강과 맛을 함께 잡기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밝혔다. 
 
또한 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테이블과 좌석간 거리를 넓게 배치했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매우 적합하다.

추억할 수 있는 장소, 속초의 로컬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왕가수라청’ 한번은 찾아가볼만 한 곳으로 추천한다.

주말은 예약이 필수이며, “속초황태구이”, “속초더덕구이“, ”왕가수라청”을 검색 하면 더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