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메모리폼침대 매트리스추천, ‘푸욱매트리스’ 한정 할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07 18:46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따뜻한 수면 환경을 만들기 위한 침실가구의 수요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가장 폭 넓은 인기를 보이는 것은 매트리스다. 폭신함이나 크기, 타입 등 다양하게 구성된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제품이 나오고 있다.  

매트리스는 원활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필수 제품으로 개인의 수면 자세나 습관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한 후 구입해야 한다. 또한 원하는 취향에 따라 사용감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매트리스추천 제품인지 확인해봐야 한다.

‘편한잠’에서는 ‘푸욱매트리스’에 대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그 외에도 선착순 50명에 한해 기능성 커버 3종을 무료 지급한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 물류비용을 백화점 상품권으로 환급한다.
 

편한잠 푸욱매트리스는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매트리스추천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밀도와 물성이 각기 다른 3가지의 메모리폼을 사용하며 수면 중 발생하는 뒤척임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개인의 휴식 공간이나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A타입의 경우 3D 돌기패턴으로 체압 분산이 뛰어나고 단단한 베이스로 몸을 받쳐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장시간 매트리스를 사용하기에 좋고, 단단한 타입으로 구성돼 매트리스 생활이 잦은 경우에 추천된다.

B타입은 60밀도 쿨폼으로 열을 흡수하지 않으며 누웠을 때 푹신한 느낌을 주고 단단한 베이스로 몸을 받쳐주고 있다. 푹신한 타입의 C타입은 소프트 베이스로 닿는 부분을 모두 감싸고 약 70밀도 밀크폼의 뛰어난 쿠셔닝을 선사한다.

편한잠 관계자는 “편한잠 푸욱매트리스는 숨쉬는 오픈셀과 공기 순환터널인 에어홀타공법을 통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구매 후 10년 동안 메모리폼 무상 A/S와 10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한다”며, “품질경영시스템 ISO인증서, 환경경영시스템 ISO인증서를 통해 제품 품질을 입증받았고 친환경 소재와 물결무늬 타공법으로 이루어져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