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템퍼 씰리 매트리스-가죽쇼파 ‘더 저렴하게’ 루헨퍼니처 송파하남 2월 세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08 14:30

 

다가오는 봄, 신규 입주와 새로운 실내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구리가구단지 인근에 자리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는 수입 매트리스와 가죽소파 등 인기 제품을 2월 한정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수입 매트리스인 씰리매트리스와 템퍼페딕은 물론 썰타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샤무드 소파와 이지클린소파 등 다양한 소파도 한 자리에서 구매 가능하다.

하남가구단지와 가까운 루헨 송파하남은 안전한 직수입 과정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수입 매트리스와 소파를 소개하고 있다. 맞춤 제작 시스템을 앞세워 인근 덕소가구단지를 비롯해 남양주가구단지의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춘천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의 맞춤 제작 시스템은 60여 색상의 20여 가지 원단을 활용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자인은 물론이고 코너 방향과 다리 재질까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프리미엄 맞춤 가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멀티샵 형태의 넓은 쇼룸에서는 카우치소파와 패브릭쇼파 등 여러 4인용쇼파도 체험해볼 수 있으며 퀸사이즈매트리스와 그에 딱 맞는 원목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때문에 수입 매트리스와 혼수소파를 한 번에 구입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의 필수 코스로 꼽히고 있다. 

신혼소파로 선호도가 높은 아쿠아 팔라츠 바흐원탄 소파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매트리스와 소파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길동 이편한세상을 비롯해 하남 감일지구 스윗시티와 고덕 아르테온, 그리고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예비 입주자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원주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의 2월 한정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