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울진군, '울진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현장포럼 '100인 토론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0-02-10 12:25

울진군 울진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현장포럼 '100인 토론회'가 개최되고 있다.(사진제공=울진군청)

[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 기자] 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최근 울진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울진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을 위한 '100인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울진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와 각리별 이장 및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테이블당 한명의 전문 퍼실리테이터를 둬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울진읍의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의 장기적인 발전방안을 모색을 위해 특색 있는 지역자원 발굴, 주민숙원사업 도출 등 여러 분야의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상호 교환하며 열띤 토론을 펼쳤다.

토론회에서 다뤄진 의견들은 결과 분석하고 보완해 향후 진행될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계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울진군은 이번 토론회를 계기로 마을과 마을이 상생 발전하는 협력적 관계를 형성하는 사업이 발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2020년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공모에 선정되길 바라며 그러기 위해서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또한 중요하므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