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대전운전면허학원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학원 자체 시험으로 높은 합격률 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0 16:27

 
 (사진제공=대전운전면허학원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직장인과 주부를 비롯해 막바지 겨울방학을 이용해 운전면허를 취득하려는 고3, 대학생, 취준생 등 젊은 층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학원 자체 시험을 통해서 당일 시험 접수와 응시까지 가능한 대전 운전면허학원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중부권 최대 규모의 대전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연습한 곳에서 연습한 차량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험을 치룰 수 있어 합격률이 높아 빠르게 운전면허 취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더불어 최첨단 학사관리 전산 시스템을 통해서 수강생이 편리한 시간에 맞춰 직접 예약하거나 취소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규반/주말반/새벽반/야간반 등 수강생의 상황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며, 학원에서 직접 운행하는 다양한 셔틀버스를 통해 한적한 교외에서 편안한 교습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대전 인근 유일의 추레라(트레일러) 교육 학원으로 1종 대형부터 2종 소형, 1종 보통, 2종 보통까지 다양한 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완벽한 시험장이 완비되어 있다.

높은 합격률로 개원 후 현재까지 약 7000명 정도의 1, 2종 보통 운전면허 합격자를 배출하였으며, 1종 대형, 대형 견인, 2종 소형의 경우 학원에서 직접 자체 시험을 매주 3회(화/목/토) 실시하여 많은 수강생들이 빠른 기간 내에 대형 면허를 취득하고 있다. 

대전 인근에 위치해 높은 합격률과 수강료 저렴한곳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전문 자격증을 갖춘 강사가 1:1 담임제 교육을 실시해 합격할 때까지 가족과 같이 자상하게 교육을 진행한다.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관계자는 “교육용 전 차종은 최신 기종으로 교습용 종합보험가입 및 안전장치를 100% 장착하여 초보 교육생들의 안전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운전면허학원 비용 및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동원자동차운전전문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