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남다른감자탕, 11일 위메프데이에서 모바일상품권 타임딜 할인판매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10 14:37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건강감자탕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은 2월 11일 위메프데이 타임딜을 통해 남다른감자탕 모바일상품권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메프데이 타임딜을 통해 2월 11일 단 하루, 남다른감자탕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15% 할인된 가격인 8,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남다른감자탕 모바일상품권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남다른감자탕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필요한 만큼 금액이 결제되기 때문에 카드와 현금을 이용하는 것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으로 판매되는 모바일상품권은 위메프데이 타임딜을 통해 바로 구매하거나 위메프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남다른감자탕을 검색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런칭 10주년을 앞두고 남다른감자탕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준비한 첫 할인 프로모션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감자탕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은 현재 전국적으로 7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숙취해소용 해장국, 사골육수를 이용한 감자탕 제조방법, 감자탕 제조용 한약재 소스 등 5가지 특허 받은 건강감자탕과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인기 메뉴들로 남녀노소 많은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