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글로벌 프랜차이즈 ‘애니타임 피트니스’ 한국 1호점 송파구 론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0 16:56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애니타임 피트니스'(Anytime Fitness)’가 2월 10일 서울 송파구에서 한국 1호점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애니타임 피트니스는 2002년 설립 이후 2014, 2015년 연속으로 세계 프랜차이즈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세계 최초로 7대륙에 모든 지점을 보유한 피트니스 클럽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단 한 번의 등록만으로 27개국 4500여개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애니타임 피트니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해외여행 또는 출장 중에도 전 세계에 있는 센터를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주말이나 연휴 관계없이 24시간 오픈하므로 언제든 운동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된다. 즉 피트니스를 즐기는 데 있어 공간과 시간의 제약을 최소화한 셈이다.

뿐만 아니라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몸의 컨디션을 유지, 향상시킬 수 있는 최고급사양의 기구인 라이프 피트니스 제품이다. 라이프 피트니스 제품은 5성급 이상의 호텔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시리즈 기구 중 엘레베이션(Elevation) 시리즈 라인업을 구비했다. 또 운동 중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고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능을 이용해 스마트워치와 페어링하면 운동기록을 저장할 수 있어 편리하다.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한 번 사용한 기구는 바로 소독 물티슈로 닦아 청결을 유지한다.

회원 전용 보안키와 모니프로비전 시큐리티 시스템을 적용해 회원들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지켜주며, 24시간 보안 모니터링이 이루어져 문제 시 1시간 내 대처가 가능하다. 또 센터 내 비상 호출 버튼을 누르면 경비회사 직원이 현장에 즉시 급파된다.

애니타임 피트니스 코리아는 한국 피트니스계의 스타벅스가 되겠다는 포부와 함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국에 지점 및 회원을 늘려갈 계획이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