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브랜드 리뉴얼 런칭한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0 19:05

 
지베르니 모델 (사진제공=지베르니)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지베르니(GIVERNY)가 브랜드 리뉴얼 런칭 이후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밀착으로 빛나는 피부완성, 베이스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운 지베르니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 런칭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컬러 및 무드를 모두 새롭게 교체했다. 

지베르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신들만의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더 명확하게 전달하고 업그레이드된 제품과 비주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지베르니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살펴보면, 지베르니만의 독창적인 ‘G Square’로 기술적인 메이크업을 넘어 피부 본연의 색과 결, 빛에 집중하여 얇고 촘촘한 ‘밀착’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순간을 상징하며, 파운데이션 전문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또, 지베르니는 리뉴얼 런칭과 함께 국내 대표 헬스&뷰티(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하여 소비자와의 점점을 늘려나감과 동시에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지베르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를 통해서, 매트, 글로우 등 다양한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구축하고,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 아이 메이크업 라인업 역시 새롭게 런칭할 예정이다. 리뉴얼 출시한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본연의 피부처럼 촉촉하게 밀착되어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이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재탄생한 새로운 모습과 업그레이드된 지베르니만의 ‘밀착’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며, 전국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파운데이션 전문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리뉴얼 런칭으로 새 단장을 한 지베르니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지베르니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