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6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MURO), GS리테일 랄라블라 공식 입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1 10:18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의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의 제품이 랄라블라와 모던하우스에 입점 되었다고 밝혔다.

랄라블라에는 무로 발거스본 오리지널과 코코넨네밴드 총 2가지 제품이 입점되었다.

자세교정, 올바른 걸음걸이, 발가락 통증, 무지외반증 도움 등으로 인기를 끌며 200만 개 완판 신화를 쓴 발거스본 오리지널과 코골이방지기구, 이갈이방지, 코호흡을 유도하여 건강한 수면 습관을 지닐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밴드 코코넨네밴드가 입점 되었다. 랄라블라 이대점, 건대점, 합정메세나점 등 총 60여 개 매장에 입점 되었다.

WBSKIN의 김왕배 대표는 “올리브영,롭스에 이어 랄라블라까지 입점하며 국내 모든 H&B 스토어에서 무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무난한 것들이 주는 특별함이라는 무로의 슬로건에 맞게 고객들이 더욱 더 필요로 하시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무로는 보타곤, 코코넨네밴드, 롱거라이트, 바라나스,스파바스 등의 제품을 완판시키며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어메니티로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LED 무드등 롱거라이트를 롯데홈쇼핑,SK스토아 홈쇼핑에서 차례로 완판시켰다.

더블유비스킨이 보유한 브랜드 제품은 국내외 약국, 올리브영&롭스, 다이소, 프리미엄 호텔, 롯데백화점, 랄라블라, 롯데면세점, 신세계 시코르,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한편, WBSKIN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2년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2관왕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등 1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기해년에는 롭스(LOHB’s) LOVE H&B 어워드에서는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CSR(사회공헌활동)으로 2억원이 넘는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2018년 2월 미얀마 소외계층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를 시작으로, 2019년에는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 성동구 종합노인복지관에 4,000만원, 덕장교회에 4,000만원어치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