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민락동 맛집 ‘드럼통생갈비’, 특별한 팁으로 고객들 입맛 사로잡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1 10:24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포화상태에 다다른 외식업계. 그렇다보니 다른 곳들과 같아서는 더 이상 이 시장에서 살아남기란 어려운 일이 되어 버렸다. 맛은 물론 서비스는 당연하고, 다른 곳들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별함이 강점이 된 지금. 고객들의 높아진 입맛과 니즈를 잘 반영한 맛집이 있다고 한다.

이미 의정부시 민락동에서는 이곳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구미를 당기는 맛집으로 소문난 곳. 드럼통생갈비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생갈비와 고추장찌개. 메뉴만 들어서는 특별할 것이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 방문해서 이곳의 음식을 먹어보면 다른 점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주인장의 사이드 추천 메뉴가 고추장찌개와 비빔냉면인데 이를 맛있게 잘 먹는 팁을 전수해주기 때문이라고. 
 

고기를 잘 구워 깻잎에 고기와 파절이를 함께 싸먹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라는 민락2지구 맛집 드럼통생갈비. 야들야들한 고기를 비빔냉면에 함께 싸먹으면 그 맛에 취해 이곳을 또 오지 않고는 못 견딜 정도라고 한다. 그리고 살짝 입에서 느끼함이 돌 때 쯤 잘 구워진 고기와 양파를 함께 먹고 고추짱아찌로 마무리를 하면 입 안을 개운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니 그 맛이 궁금해서 한 번 꼭 가보고 싶을 정도다. 

그리고 그 맛에 화룡점정을 찍는 것은 바로 마지막 고추장찌개에 비빈 밥. 마무리까지 든든하고 깔끔하게 해주니 괜히 드럼통생갈비가 민락동에서 회식장소, 데이트코스로 각광받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인당 2인분 이상 주문 시 주인장에게 서비스를 어필하면 주가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다. 이번 주말 지친 한 주를 마무리하고 이곳에서 든든하면서도 특별하게 한 쌈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주인장이 제시하는 특별한 팁. 이제 그것을 드럼통생갈비에서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