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안전하고 위생적인 슈가링왁싱 부천 상동 ‘블랙슈가링왁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1 10:38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최근 몇 년 사이에 가장 큰 이슈가 되었던 것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슈가링왁싱이 단연 인기를 끌고 있다. 과거에는 왁싱을 한다 하더라도 굳이 입 밖으로 꺼내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었으나 불과 몇 년 사이에 대중화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왁싱을 선택하게 된 것이다. 

이제는 방송, 매스컴에서도 이야기의 주제로 등장 할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왁싱. 하지만 ‘왁싱은 아프다’라는 말이 공식처럼 퍼지면서 왁싱을 하고 싶지만 통증이 두려워 선택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따라 덜 아픈 왁싱으로 알려진 부천 상동에 위치한 슈가링왁싱 전문 샵인 “블랙슈가링왁싱”이 화제를 모았다. 

부천 상동에서 브라질리언왁싱인 블랙슈가링왁싱은 ‘알렉산드리아프로페셔널’ 슈가링기법으로 통증이 덜한 왁싱샵으로 유명하다. 설탕과 레몬즙, 정제수를 혼합한 정품 천연제품을 사용하면서 모든 피부타입의 고객이 받아도 괜찮을 정도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도 안심하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어 많이들 찾고 있어 화제다.

간단한 왁싱부터 조금은 예민할 수도 있는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안전하면서도 위생적인 왁싱을 받고 싶다면 부천 상동 슈가링왁싱 전문샵인 블랙슈가링왁싱샵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