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6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특수부위 & 양념갈매기살 맛집 ‘석쇠꾼’ 차별화된 고기집 업종변경창업으로 인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1 11:52

돼지 특수부위는 물론 고추장삼겹살, 양념갈매기살 등 양념구이 맛집으로도 알려진 석쇠꾼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특수부위 및 양념구이 전문 고기집 ‘석쇠꾼’이 메인 고기메뉴는 물론 식사를 위한 차돌막장찌개, 껍딱볶음밥, 꾼비빔국시, 꾼온국시 메뉴 등 다양한 고객 수요를 만족시키면서 소자본창업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석쇠꾼이 고기집 창업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비결로는 소자본 창업가도 걱정없이 편안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장점 때문이다. 즉 석쇠꾼은 새로운 프리미엄인 편리미엄에 부합하는 원팩으로 고기재료를 배송하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고기와 소스를 그대로 초벌하여 어느 지점이든 같은 맛을 재현해 전문 주방인력이 없이도 매장운영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창업을 할 때 최저시급 인상으로 인건비를 들이는 것도 만만치 않은데, 석쇠꾼은 노동력을 투입하기 어려운 은퇴창업 및 부부창업 희망자 등에게도 준비 시간을 단축시킨다.

쇄도하는 가맹문의에 보답하고자 석쇠꾼은 업종변경이나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2월에만 한정적으로 신규창업 시에는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로열티 1년간 매월 20만원 면제 외에도 40평 기준으로 냉난방기 1대와 냉방기 1대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석쇠꾼은 모소리살, 꼬들살, 벌집껍데기 등의 특수부위와 고추장삼겹살, 양념갈매기살, 근고기 등의 양념구이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쌓아온 본사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큐베이팅 능력을 바탕으로 성공창업을 돕는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