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대구피아노학원 ‘아베크피아노학원’, 성인ㆍ키즈ㆍ유아피아노 학원으로 호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1 11:56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워라밸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떠오르고 여가시간이 주어지면서 취미생활을 통해 새로운 활력소를 찾으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취미생활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것이 바로 피아노다. 여타 악기들과 달리 양손을 모두 사용하고 소근육의 움직임을 통해 두뇌 지능 발달에 도움이 돼 성인부터 아동에 이르기까지 연령대에 관계없이 좋은 악기로 알려졌다.

이와 같이 다양한 장점을 가진 악기임에도 불구하고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특히 성인들의 경우 피아노를 배울 때 이론부터 배워야 하는 것은 아닌지 하는 생각에 피아노를 시작하는 것을 망설이기도 한다. 하지만 최근 들어 피아노를 배우고자 하는 성인들이 많아지면서 성인피아노학원도 많아지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학원을 찾는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피아노를 배울 수 있다.
 

대구피아노학원 ‘아베크피아노학원’은 검증된 전문 강사진들이 연령대와 개인별 목표, 선호하는 스타일 등을 고려한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고 있다.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성인반과 풍부한 감수성과 인성 및 두뇌발달을 목적으로 하는 유아반, 키즈반 등 다채로운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베크피아노학원 성인반은 학원보다는 동호회 성격의 자유로운 분위기로 연 2회 정기연주회, 개별 맞춤 레슨을 진행한다. 개인별 목표에 따라 기초반과 레퍼토리반, 건반화성학반, 한곡 완성 프로젝트 등으로 구분했으며 성인레슨 경력 25년의 원장 직강으로 기초부터 손 쉽게 배울 수 있으며 단기간 기초 완성이 가능하다.

대구피아노학원 아베크피아노학원은 연령대에 따른 자체 커리큘럼 구성으로 키즈와 유아에게 효율적인 레슨을 제공한다. 아베크 베베반은 본원 자체 프로그램과 My First Adventure 교재를 기반으로 한 레슨을 진행하며 월령 및 연령별 맞춤 교육으로 피아노 및 바이올린, 동요, 예술융합교육 등 수준 높은 교육을 실시한다.

아베크 키즈반은 소수 정원 담임제 및 책임 레슨으로 운영된다. 시간대별 정원제로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돼 심도 깊은 수업이 가능하다. 특강프로그램으로 피아노 외 리코더, 단소, 소금 등 다양한 악기 체험을 제공하고 이 밖에 연 1회 정기연주회, 영화 보기, 연주회 관람 등 감수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활동이 진행된다.

아베크피아노학원 관계자는 “대구 아베크피아노학원은 성인ㆍ키즈ㆍ유아피아노 학원으로, 연령대별 커리큘럼으로 수강생의 흥미를 최대한으로 이끌어내고 있으며 심화 과정인 엘리트반의 경우 원장과의 상담 후 수업 플랜을 수립하여 체계적으로 진행된다”며, “처음 피아노를 접하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원장을 포함해 모든 강사진들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피아노학원 ‘아베크피아노학원’은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동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