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구미웨딩 ‘구미설렘웨딩’ 김천지점, 드레스ㆍ메이크업ㆍ여행사 원스톱 서비스 선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1 12:04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추운 겨울 바람이 한풀 꺾이고 따뜻한 봄 기운을 알리는 2월이 시작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 시기의 예비부부들은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들을 보낸다. 결혼 준비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을 꼽자면 드레스와 메이크업이다. 중요한 이벤트인 만큼 신부의 아름다움이 돋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여러 곳을 둘러보는 것도 좋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다거나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토탈웨딩샵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토탈웨딩샵은 말 그대로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드레스부터 헤어ㆍ메이크업, 허니문 등 각종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구미토탈웨딩샵 ‘구미설렘웨딩’은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층 건물 하나를 통째로 사용하고 있는 만큼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갖춘 것은 물론, 각 층마다 영역을 구분해 예비 신혼부부나 가족들이 보다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장점이다.

구미웨딩 설렘웨딩 1층에는 드레스샵이 자리해있다. 심플한 디자인부터 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가 있으며 디테일 하나하나 살아있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가 신부의 이미지와 선호하는 스타일을 고려해 어울리는 드레스를 추천해주기도 한다.

설렘웨딩 2층에서는 헤어ㆍ메이크업과 여행사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화장품과 도구를 구비했으며 밝기, 음영, 채도, 색조 등을 섬세하게 조절해 개개인에게 적합한 웨딩 메이크업을 제공한다. 또한, 헤어ㆍ메이크업 영역과 분리된 여행사에서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허니문 여행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3층에서는 한복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 등 수많은 구성으로 개인별 취향에 맞는 선택이 용이하며 품격 있는 한복을 대여할 수 있다. 한 자리에서 직접 피팅이 가능해 친정부모, 시부모와 함께 이용 가능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구미웨딩 설렘웨딩 본점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에 위치해있으며 김천지점은 김천탑웨딩 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김천지점 역시 드레스, 헤어ㆍ메이크업 분야별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 가능하다.

구미설렘웨딩 관계자는 “구미설렘웨딩은 일생에 단 한번뿐인 특별한 결혼식을 아름답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