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4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시대에듀, 손해평가사X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증 동시 취득반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11 17:33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기후변화가 심화되면서 예측할 수 없는 자연재해로 농어업의 피해가 증가하고 있다. 농어업 재해 국가전문자격 손해평가사 자격제도는 농어업재해보험의 중요성과 필요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신속하고 공정한 손해평가 제도를 통해 농어가를 보호하고자 도입되었다. 

농업재해보험에 적용되는 작물 종목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에 있으며 보험가입의 규모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 전문인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손해평가사 자격시험은 응시자격에 까다로운 제한이 없기 때문에 시험 응시를 원하는 어느 누구나 시험에 도전 할 수 있다. 손해평가사 자격 취득 시에는 농협 및 금융회사, 농산물 생산관련 단체 및 조합, 각종 연구기관 및 개발업체, 보험회사 등 관련 업체로 취업할 수 있으며, 해당 분야의 지식과 실무 능력을 인정 받을 수 있어 보다 좋은 조건으로 이직 및 승진할 수 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손해평가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지만 일 년에 한 차례 진행되는 시험일정과 시험과목의 방대한 출제범위, 높은 난이도, 단답형 서술형으로 출제되는 2차 시험 등으로 인해 시험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주)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의 인터넷 강의 업체 시대에듀가 2020 손해평가사 퍼펙트 종합반을 새롭게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신법령 및 농작물, 가축재해보험의 이론과 실무를 충실하게 반영한 퍼펙트 종합반은 전체적인 개념을 쉽게 정리하면서 기본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단기간에 1차·2차시험을 마스터 할 수 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반영해 효율적인 학습을 도와주는 퍼펙트 종합반 강의는 수험생들의 합격률 상승에 기여 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시대에듀는 퍼펙트 종합반 이외에도 2020년도 손해평가사 1차·2차 단과반 강의 및 더블합격반 강의도 제공 중이다. 더블합격반은 손해평가사와 농산물품질관리사를 동시에 준비 할 수 있는 강의로, 출제영역이 유사한 두 가지의 자격증을 동시에 대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상품이다. 

학습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어 농산물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강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대에듀 손해평가사 인강 수강 시에는 상법 농어업 재해보험 전문교수진의 전략적 학습설계 강의로 문제풀이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 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강의, IT정규 자격증 강의, 빠른 온라인 피드백 서비스, 초보 수험가이드를 수강혜택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이 중 초보 수험가이드는 회원가입만 해도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시대에듀 회원이라면 어느 누구나 시험 준비에 유용한 자료를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오는 2월 18일까지 '합격고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시대도시기획 도서구매자 전원에게는 2020 연간 시험일정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자격시험 안내총서를 제공한다. 또한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