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양군 '일월청년회', 관내 경로당 위문물품 전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0-02-13 15:15

영양군 일월청년회가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영양군청)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경북 영양군 일월청년회(회장 박상희) 회원들은 13일 일월면 관내 22개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물품 전달 및 어르신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일월청년회는 매년 연초가 되면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일월면 관내 22개 경로당을 방문해 위문품(과일, 음료, 생필품 등) 전달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특히 일월청년회는 올해로 단체 결성 20년을 맞아 섬촌리 유휴지에 일월면민 쉼터공간을 조성해 지역민을 위한 휴식공간 및 소통과 교류의 장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또 일월청년회는 일월면 관내 탁구장 및 당구장을 상시 개방해 일월면민들의 체력단련을 위한 공간제공을 통해 체육문화 여건 향유와 지역사회 화합 도모에 기여하고 있다.

박상희 일월청년회장은 "어르신들께 세배를 올리고 올 한 해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기원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창태 일월면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몸소 위문품을 전달하고 말동무가 되어주시는 일월청년회원들께 감사드리고 따뜻한 지역 만들기는 어르신 공경부터라는 마음가짐으로 일월면민들이 협력해 온정이 넘치는 행복한 일월면이 되는데 함께 해줄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