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마감임박!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2021재수정규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14 10:58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입시교육전문 재수학원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 이 2021학년도 재수 성공을 보장하는 재수정규반 모집 마감이 임박했음을 밝혔다.

이번 재수정규반은 2020학년도 수능이 끝난 뒤 재수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2월 16일(일) 남양주 스카이에듀 기숙학원을 시작으로 ▲2월 17일(월) 강동 스카이에듀학원, 수원 스카이에듀학원,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에서 일제히 개강한다.

1대1로 진행되는 개인 맞춤별 학습․성적 관리 시스템은 재수생들이 최상의 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한다. 재수 생활 동안 생기는 불안감은 명문대 멘토, 심리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없앨 수 있도록 심리 안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재수정규반 수강생에게는 수업 예․복습을 위해 스카이에듀 스타강사의 국․수․영 인터넷 강의를 무료 제공하며, 개인별 수준에 맞는 인강 추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의 동행 프로그램은 학습은 물론 입시까지 총망라된 관리 프로그램이다. 상위권 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2021 단기고득점방법론 3.0을 기반으로 연간 3순환 14회독 학습 프로그램, 최소 수업 및 선택권 확대 커리큘럼, 레벨별 교재 등을 개발했다.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에서 수강했던 수강생은 “충분한 자습시간 확보와, 다양한 장학 혜택 등 마음을 잘 잡고 공부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이 좋았고, 특히 선생님들께서 저의 보완점과 개선방법을 아주 구체적으로 상담해 주시고 그 부분을 실천하다 보니 공부 습관 개선과 함께 작년에 했던 실수들을 반복하지 않게 되어 성적이 많이 오를 수 있었습니다”라고 수강 후기를 밝혔다.
  
한편, 스카이에듀학원x숨마투스학원은 "수험생들의 2021학년도 대입성공을 위해 학습가구 등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최적의 몰입 학습 환경을 갖추게 되었으며, 지점별로 특화 된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