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을왕리 조개구이 '한판떠' 다시찾고 싶은곳으로 손꼽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4 13:20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새해가 되고 새로운 다짐을 하기 위해 여행을 많이 떠나는 추세이다. 하지만 멀리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근교로 바다를 보러 떠나고 싶다면 을왕리가 어떨까 싶다.

여행을 하다 보면 내 입맛에 맞는 신선한 먹거리를 먹고 싶어지기 마련이다. 한 번 다녀오면 다시 찾아가고 싶은 곳으로 주목받고 있는 을왕리 조개구이 한판떠는 ‘갓성비’의 가격으로 전복, 피꼬막, 대합, 소라, 키조개 등 푸짐하게 조개구이를 맛볼 수 있고, 조개찜 또한 선보여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을왕리 선녀바위 초입근처에 있어서 초행길이라도 찾아오기 어렵지 않으며 오션뷰를 보면서 을왕리 조개구이를 즐길 수가 있는 이곳은 가장 수준이 높은 해산물을 매일 공수를 해옴으로 인해 신선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 손질은 물론 한판떠 만의 특별한 비법 소스는 사랑을 받기 충분한 곳이다.

완벽함을 보여주고 있는 메인음식과 입맛을 돋구어 주는 밑반찬으로 나오는 삼겹살, 아폴로, 쫀디기, 떡볶이 그리고 바다 바람을 맞으며 먹을 수 있는 칼국수까지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가게를 찾아와 주신 고객을 위한 넓은 주차장과 단체 손님들까지 올 수 있는 여유로운 좌석으로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손님이 끊이지 않고 있다. 서울 근교에서 여행을 오시거나 바다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하고 싶은 맛집으로 체크를 해보시는 것도 좋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밤 자정까지이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