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연일 이상기온에 떠나기 좋은 제주도여행 추천지 중문관광단지 그리고 ‘이조은식당’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4 13:32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연일 계속되는 이상기온으로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힐링 하기 좋은 청정구역 제주도로 여행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있는데, 제주도는 즐길거리와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쌓여있어 가장 인기가 좋다. 그 중 특히, 제주 중문관광단지는 제주도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경관과 함께 각종 테마 체험, 맛집 등 다채로운 여행요소를 두루 갖춰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 푸른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잠수함을 타고 해저의 뛰어난 경관을 바다 속에서 가까이 관람할 수 있다. 또, 섭지코지와 휴애리자연공원, 카멜리아힐과 대포주상절리, 오설록티뮤지엄, 용머리해안 등이 있다. 

다양한 제주도 중문 가볼만한곳 중에는 다양한 테마의 카페와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 '이조은식당'은 친근한 내부인테리어와 갈치조림으로 유명하다.

제주 중문 맛집 '이조은식당'의 대표메뉴는 갈치회,통갈치구이,갈치조림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갈치정식'이다. 특히 도톰한 갈치를 특제양념장으로 감칠맛을 살린 갈치조림은 연예인들과 유명인사들의 입맛까지도 사로잡아 연예인 단골 맛집으로 통한다.

이 곳은 갈치정식뿐만 아니라 고등어회, 고등어구이, 고등어조림으로 구성되어있는 고등어정식과 흑돼지구이, 갈치조림, 전복뚝배기로 구성된 이조은정식이 더불어 인기다. 이 외 해물뚝배기, 옥돔구이, 각종 물회 등 다양한 제주의 미식을 즐길 수 있어 보다 여행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