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네페라, 여성청결제 천연유기농오일 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4 18:00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리빙 편집샵 전문 브랜드 'THE뷰티팩토리'가 네페라 여성청결제 천연유기농오일 제품에 대해 봄맞이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네페라의 천연 유기농오일은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의 10가지 고급 에센셜 오일이 Y존을 청결하게 유지시켜 주고 24시간 지속되는 향이 하루 종일 산뜻한 느낌과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힐링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민감한 부위에 사용되는 만큼 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친환경 비건 제품으로 사용 시 1~2방울을 속옷 또는 생리대에 떨어뜨려 사용하면 된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연 그대로의 장미와 라벤더가 선사하는 우아한 향기가 특징으로 최근 여성청결제 추천 순위에도 오르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미국 비건(Vegan) 협회 인증과 함께 여성 3대 질환균 살균력 테스트와 피부 안전성 및 중금속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페라의 천연 유기농오일은 여성청결제 뿐만 아니라 남성청결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100ml 물에 오일은 2~3방울 희석해서 각종 탈취제, 섬유퍼퓸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가습기 물에 1~2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로즈오일과 라벤더 오일의 향기가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신경을 안정시켜줘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네페라 관계자는 “최근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 청결 오일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해당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HE뷰티팩토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