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숙면 경추목베개 추천, ‘몽큐브 베개’ 할인 이벤트 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5 09:00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잠을 잤는데도 피곤하거나, 쉽사리 잠에 들지 못한다면 개개인이 쓰는 수면 용품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잠을 잘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수면 용품은 베개로 머리를 잘 받쳐주고 있어야 한다. 만일 베개가 머리를 잘 받쳐주지 않으면 신체 부위에 불편함이 생길 수 있고 원활한 숙면을 취할 수 없게 된다. 

이에 최근에는 개인별 맞춤 사용이 가능한 목디스크 베개, 경추목베개, 숙면베개 등이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다양한 상품으로 인해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제품의 성능과 기능성 등을 확인해봐야 한다. 예비 소비자의 경우 바디럽 마약베개, 베개추천 상품 등을 살펴보는 경향이 있다. 

이 가운데 ‘포레몽’에서는 ‘마약 몽큐브 베개’에 대한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개 구입 시 가격 할인이 적용되는 것은 물론, 3개를 구입하면 최대 40% 추가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포토리뷰 약속 시 방수 속커버를 무료 증정한다.
 
몽큐브 베개는 부드러운 소프트타입의 A방향과 탄탄한 하드타입의 B방향으로 구성돼 있다. 수면 습관과 취향에 따라 양방향 사용할 수 있고 메모리폼과 라텍스의 중간 정도의 밀도인 천연 소재 베이비폼이 탑재돼 있다. 우수한 복원력과 탄성력을 지니고 있어 목디스크 베개, 경추목베개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숙면베개 몽큐브는 어깨, 경추, 후두부의 높이와 탄성을 다르게 했다. 적정 경도로 경추를 지지해 목의 피로를 풀고 있으며 체압을 분산해주고 있다. 반듯이 누울 때에나 옆으로 누울 때 등 개인의 수면 자세에 맞춰서 수면을 취할 수 있고 수면 시 호흡 패턴에 맞춰 베개 모양이 변형된다. 

또한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에서 실시한 실험 결과 라돈이 불검출 된 바 있다. 머리와 목에 무게를 균일하게 잡고 있고 어떤 자세로 뒤척이고 잠에 들더라도 77개의 베이비폼 큐브가 빈틈 없이 꽉 채워준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것은 물론 2중 커버로 땀, 진드기를 차단하고 있어 바디럽 마약베개, 베개추천 상품 등을 살펴보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포레몽 관계자는 “몽큐브 베개는 경추 건강에 최적화된 설계로 올바른 C자 커브 모양을 유지하고 있다”며, “OEKO-TEX 등을 입증받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원활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시 사용할 수 있는 목디스크 베개, 숙면베개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포레몽’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