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소방공무원 합격전략 제공하는 에듀윌 ‘독한소방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15 10:30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년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100%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필기, 체력, 면접으로 이어지는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덕분에 수험생들은 자신에 맞는 교수를 선택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초시생을 위한 ‘기초이론 강좌’, 소방한국사 ‘핵심테마 특강’,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 훈련강좌’, 소방공무원 전용 ‘면접특강’ 등 학습과 합격에 도움이 되는 모든 콘텐츠를 독한학습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

매주 약 100문제가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13,500문제 문풀훈련소’는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수험생을 훈련시킨다.

지금 강의를 구매할 경우, 국어•영어•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강의, 어휘부터 기출까지 한 번에 잡는 ‘생활영어 특강’과 ‘기본이론 현장강의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5과목 교재를 구매하면 영어 기본기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한 ‘이현아 쌩기초영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교재구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독한소방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