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2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육해공의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거제도 ‘물레방아한정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5 11:00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계절마다 제철식재료를 이용하여 균형잡힌 식사를 제공하는 맛집이 있다. 거제도대명리조트와 포로수용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은 현지인들에게 거제도맛집추천시 1순위로 추천을 받을 만큼 유명한 거제도 맛집으로 한식전문점이다.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은 프리미엄 한상차림, 오리불고기 한상차림, 장어구이 한상차림 3종류의 한상차림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한상차림에는 돌솥밥, 보쌈, 잡채, 버섯불고기, 버섯탕수육 등과 함께 무려 25여 가지가 넘는 밑반찬이 제공되며 종류에 따라 오리불고기, 생선회, 장어구이, 육회 등이 제공되어 말 그대로 푸짐한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의 자랑은 바로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는 것이다.

천연재료만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 건강을 다 챙길 수 있어 어르신들에게도 인기가 좋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기 때문에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의 입맛도 사로잡았다. 

거제도 내에서 유일한 대형 한정식 전문점인 물레방아한정식은 100석 이상의 큰 규모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단체 모임에도 굉장히 적합하며 레스토랑 같은 음식 퀄리티로 인해 상견례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 업체 관계자는 "한정식인 만큼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분이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