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3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문화
‘발렌타인 할인 세일’ 루헨퍼니처 송파하남 템퍼 씰리 수입매트리스-4인 패브릭 소파 인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5 14:30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매해 돌아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는 좋아하는 친구나 연인 간 달콤한 초콜릿을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날이다. 큰 의미가 담긴 날인 만큼, 이 기념일을 맞이하는 차원에서 갖가지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브랜드들이 많다. 비단 디저트 업계뿐만 아니라 가구-침구 업계에서도 활기가 포착되고 있다.

실제로 다수의 수입매트리스 및 소파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인 구리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에서도 프로모션이 전개돼 눈길을 끈다. 이 곳은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물론 씰리매트리스 등 여러 라인업을 인하된 가격에 제안한다.

현재 하남가구단지 인근에서 다수의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는 루헨 송파하남은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썰타매트리스 등과 같은 인기 수입매트리스를 총망라한다. 여기에 가죽소파 제품부터 카우치소파 및 이지클린소파까지 다양한 소파도 세일 금액으로 제공한다.

남양주가구단지와 인접한 이 곳은 모든 제품들을 직수입 과정으로 안전하게 구비하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덕소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룸 내에는 샤무드소파와 패브릭소파 라인업이 퀸사이즈매트리스 등과 같은 다양한 사이즈로 전시되고 있다. 각각의 매트리스에 맞는 원목 프레임도 함께 제공된다.

곧 3월 결혼 성수기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신혼소파와 더불어 혼수소파로 인지도가 높은 제품들 역시 할인된다. 쇼룸을 찾는 수요자들은 아쿠아클린 플라츠 바흐원단 소파는 물론 기타 4인용쇼파도 인하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덕분에 입주를 앞둔 길동 이편한세상 및 고덕 아르테온 일대 소비자들과 하남 감일지구 스윗시티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4인용소파 구매자를 위한 배려도 눈에 띈다. 이런 덕분에 춘천가구단지와 원주가구단지 인근에 거주하는 소비자들도 호평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은 할인 프로모션 혜택과 더불어 맞춤 제작 체계까지 구성해 제공하고 있다. 이 곳은 실제로 60여 색상과 20여 원단을 기반으로 구매자들 각각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이와 관련해 쇼룸 관계자는 “루헨 송파하남이 실시하는 발렌타인 행사, 그리고 다양한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문을 통한 1:1 맞춤 상담도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 바란다”고 설명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