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뷰티풀 바디리셋, ‘뷰릿’강좌 개설 2시간 만에 클래스101 1위 달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7 09:29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최근 (주)파인유얼뷰티의 화제작 홈트레이닝 기구 ‘뷰릿홈트세트’가 4억원대로 펀딩을 마무리해  화제가 됐었다.

대표측은 “많은 사람들이 뷰릿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펀딩 이후에도 끊임없이 다양한 컨텐츠 제공과 소통을 통해 돕고싶다”라고 밝혀 소비자들의 신뢰를 샀었다.

펀딩을 마무리함과 동시에 브랜드 측은 소비자들의 반응과 원하는 클래스 등을 조사해 ‘체형을 바로잡는 자세교정 홈트레이닝, 뷰릿’을 클래스 101에 개설했다.

이 강좌는 이론 파트와 운동 파트로 나누어 체계적으로 자세, 체형을 바르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을 효과적으로 설명했다. 이론 파트에서는 별쌤(별명)의 수업을 통해 바른 자세에 관한 지식을 쌓을 수 있고 운동 파트에서는 솔쌤의 티칭으로 하나하나 배울 수 있다. 뷰릿 강좌는 자세교정 뿐만 아니라 근력 강화, 근육 이완 세가지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여성을 위한 운동브랜드 뷰릿(Beaurit)은 체중계의 숫자보다 바른 체형에서 나오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철학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더욱 끌었다. 이번 강의의 크리에이터인 별쌤과 솔쌤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 투자와 조급하지 않은 마음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진정한 건강미를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몸'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다수의 소비자들의 지지로 클래스 101에 뷰릿 클래스가 개설된지 2시간 만에 인기 top클래스 1순위에 진입하였고 현재도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 뷰릿(Beaurit)측은 이번 강좌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