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합정 상수 '고베규카츠' 고품격 소고기 레스토랑. 커플 기념일 데이트 코스로 인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7 11:45

- 미니화로에서 익혀먹는 고품격 소고기, 규카츠 -규카츠 정식과 크림우동이 맛있는 합정 상수 맛집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2030세대들의 변치않는 사랑을 받고있는 홍대.합정에 봄기운이 돌면서 데이트코스로 특별한 식당을 찾는 이들의 눈길이 분주하다. 평범한 파스타 보다 고품격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색 맛집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합정과 상수동 카페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상수동맛집으로 자리매김한 ‘고베규카츠’는 빵가루를 입힌 소고기를 불에 살짝 튀겨 개인의 입맛에 따라 익혀 먹을 수 있도록 미니화로와 함께 제공한다.

이 곳의 주메뉴인 규카츠정식은 개인별 섭취량에 따라 고기 크기를 선택할 수 있어 남성.여성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160g-15,000원, 240g-19,000원) 분위기와 품질, 양 모두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제격이다.

규카츠 외에도 인기메뉴인 '불닭크림볶음면'은 매콤한 불닭의 맛과 부드러운 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이 곳의 별미라 불리는 '멜팅치즈볼'은 치즈와 꿀을 한 입에 맛볼 수 있어 여성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홍대와 합정을 연결하고 상수동 카페골목에서 가까워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많은 상수 고베규카츠점은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이색맛집으로 얼려져 그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상수동 ‘고베규카츠’ 담당자는 “매일 들어오는 소고기를 직접 손질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공하여 언제나 우수하면서도 맛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한다”고 전했다.

특별한 날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분위기 있는 맛집 상수동 ‘고베규카츠’를 추천한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