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주 함덕 "순풍함덕점" 고사리삼겹살로 여행객 입맛 사로잡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7 13:52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사계절 내내 멋진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제주도는 게스트하우스부터 시작해 맛집투어까지 이미 온라인SNS에 다양한 정보들로 가득하다. 또한, 제주도는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들을 찾아가며 색다른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 먹방을 컨셉으로 한 여행객들이 점차 늘고있는 추세다.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꼽는 특산물로는 갈치, 천혜향, 한라봉, 흑돼지 등이 있는데 특히나 제주도 흑돼지는 일반돼지고기와는 달리 깊은 풍미의 육즙과 지방의 두께도 얇은 편이라 훨씬 부드럽기로 유명하다.

이러한 제주도 흑돼지를 맛있게 먹기 위해 맛집을 찾는 사람들로 분주한데 특히 제주 함덕 맛집은 제주 고사리삼겹살로 제주도를 방문한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제주도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 함덕 맛집 '순풍해장국 함덕점'은 제주도 특산물인 흑돼지구이를 비롯해 선지가 가득 들어있는 순풍해장국과 활전복이 들어간 된장찌개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 곳인데 특히 제주 고사리삼겹살의 인기로 저녁시간에 방문해보면 많은 분들이 드시는걸 볼 수 있다.

제주 함덕 맛집 '순풍해장국 함덕점'은 흑돼지 오겹살이 나오는데 가격이 저렴하며, 푸짐한 양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한다. 특히 근처에 구 대명리조트/ 현 소노벨리조트가 있어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편이며 근처에 함덕해수욕장이 있어서 근처에 볼거리가 가득하다는 후문이다.
 

이 곳의 다른 대표메뉴를 꼽자면 순풍해장국이 빠질 수 가 없는데 맛있기로 유명해서 많은 연예인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매스컴에도 출연을 했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 맑게 또는 얼큰하게도 즐길 수 있으며 인당 8,000원의 가격으로 선지가 가득 들어있는 해장국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함덕 맛집 '순풍해장국 함덕점'은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