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해우리, 민감한 시기에도 불구하고 평소보다 예약률 올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7 14:15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사태로 인해 경기가 위축되면서 외식업계를 비롯한 사회 전반적으로 큰 타격을 입은 곳들이 많다. 하지만 이러한 가운데도 여전히 많은 고객들이 찾고, 오히려 평소보다 예약률이 더욱 오른 곳이 있다. 바로 웰빙음식으로 유명한 남도음식 전문 브랜드 해우리다.

이는 면역력 증대의 필요성이 전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면서, 면역력에 좋은 음식인 해초를 취급하는 해우리의 저력이 발휘된 까닭이다. 해초바다요리 전문점인 해우리는 품질 좋은 신선한 해초를 제공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해조류는 미네랄 중에서도 마그네슘과 아연 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를 해소하는 것은 물론 체내 콜레스테롤 배출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한 마트의 조사 결과 해조류 매출이 약 2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남도요리 전문 브랜드 해우리는 남도특선, 모둠특선, 건강돌도다리특선 등 접대용, 모임용으로 손색없는 푸짐한 한 상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신선한 웰빙 음식들로 구성되어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높은 요즘 같은 시기에 환영 받을 만한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더불어 민감한 시기임에도 많은 이들이 해우리를 찾는 또 다른 이유는 프라이빗한 공간 덕분이다. 해우리는 룸 타입이 단독룸, 커플룸, 단체룸(최대 70석)에 이르기까지 각기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편안하게 모임을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외식을 되도록 자제하려는 분위기가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특별한 날 가족 외식이나 직장 회식, 비즈니스 접대, 각종 기념일이나 생일 모임 등을 위해 장소를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러한 경우 최근 이슈를 고려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건강한 음식을 선택한다면 모임 구성원들에게 센스 있는 음식점 선정으로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해우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