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듀윌, 2020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 서비스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7 14:51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예측 모의고사’ 서비스를 선보인다.

모의고사 성적 상위 20% 학생들이 평균 5번 이상 응시한 것으로 드러난 에듀윌의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을 사용했고, 문제 위에 간편하게 정답을 체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시험 현장의 느낌을 최대한 담아내고자 했다.

성적 분석 시스템을 통해 약점을 파악할 수 있고, 회차별 모의고사의 성적 누적 관리와 전체 응시자 대비 ‘나의 현위치 파악’도 가능하다. 또한 문항별 정답률을 제시해 고난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다.

틀린 문제만 빠르게 복습하는 ‘나만의 오답노트’ 기능이 포함돼 있으며, 시험완료 즉시 점수와 해설을 공개하고, 실시간 ‘자동 저장기능’으로 수험생의 편리한 모의고사 응시를 지원한다.

순경 공채, 101 경비단, 경찰행정학과 경채 등 경찰공무원 주요 직렬에 대비 가능한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에듀윌 유료 수강회원이라면 무료로 신청가능하다.

이달 15일부터 19일까지 응시할 수 있으며, 21일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경찰공무원 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