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유별나! 문셰프' 고원희-고도연, 사고뭉치 자매로 총출동!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20-02-17 18:47

(제공=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서하마을을 뒤집어놓을 고원희와 고도연의 예측 불가 케미스트리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3월 6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 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서하마을에 떨어진 유벨라는 문승모를 아빠라 주장하며 나타난 의문의 소녀 김설아(고도연)와 함께 온 동네를 누비는 사고뭉치 자매로 활약한다. 특히 엉뚱함 200%의 유벨라와 나이답지 않게 야무진 김설아의 유쾌한 케미가 빛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장난을 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밥상을 앞에 두고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엉뚱한 면모까지 볼 수 있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들의 천방지축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고원희는 “실제 현장에서도 도연이는 극중 캐릭터처럼 야무지고 똑소리 나는 매력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고 시청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할 남다른 케미를 예감케 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서하마을 ‘사고뭉치 자매’ 고원희와 고도연의 모습은 오는 3월 6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