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보웰 베이비랩, 2020년 리버시블 어린이집 낮잠이불 모달소재로 인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8 17:53

 
(사진제공=(주)보웰)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프리미엄 홈패브릭 브랜드 ㈜보웰에서 2020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리버시블 낮잠이불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18년부터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낮잠이불을 선보인 보웰의 유아라인 보웰 베이비랩에서 출시한 이번 리버시블 낮잠이불은 실용적이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유아 침구에 가장 적합한 소재로 알려진 모달코튼과 한여름을 위한 풍기인견 양면으로 제작되어 사계절 내내 하나의 낮잠이불만으로 충분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모달코튼과 풍기인견은 자연유래소재로 유아 피부에 자극이 없고, 먼지가 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보웰 베이비랩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형, 토퍼분리형, 리버시블형 총 3가지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각각 다른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이 상황과 성향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어린이집 낮잠이불 외에도 다양한 유아 패브릭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끌고 있으며, 어린이집 입소 시즌과 맞물려 인기를 끌고 있다. 런칭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판매가 급증하여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며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 보웰의 입장이다.
 
보웰 베이비랩 어린이집 낮잠이불은 2월 19일 공식 홈페이지 최저가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입점 온라인몰에서도 지속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