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수강생 50% 특별 할인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9 17:23

- 메르뷰아카데미 국내외 아우르는 뷰티 아티스트 양성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K뷰티가 국내를 넘어 세계로 향하고 있다.

과거 어른들이 즐겨 하는 눈썹문신의 이미지를 탈피, 다양한 연령층의 효과적인 화장 기법으로 자리한 반영구화장이 한류열풍의 새로운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K뷰티의 글로벌화로 국내에 한정돼 있던 반영구화장 시술자의 활동범위가 넓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반영구아카데미 반영구수강 등록을 원하는 외국 수강생이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전문적인 반영구배우기를 거쳐, 국내외 아트 메이크업 분야 취업 및 창업 희망자와 외국 수강생에게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 트렌드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반영구화장 시술 스킬을 습득한 전문 뷰티 아티스트 양성에 힘쓰고 있다.

국내 반영구학원 원장 최다 배출한 메르뷰아카데미는 국제적인 위상의 미용대회를 주관. 주최하는 등 K뷰티가 글로벌 미용 기술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으며, 국내외 수강생을 위한 대규모 실습시설 구축, 충분한 실습을 보장하고 있다.

반영구화장의 모든 기술을 속성으로 교육받는 Global Master Short Course는 이론부터 실기까지 맞춤식 스파르타 교육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으로, 단기간에 전문성 습득을 바라는 국내 수강생과 K뷰티 학습을 목표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 수강생에게 적합한 과정이다.

평생보장과정인 Global Master Long Course는 개인 능력에 따른 수준별 밀착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자유로운 수업 시간대 설정, 개인 진도표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 수강이 가능하다.

강남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수강생 전원은 전문강사진이 밀착 지도하며, 대표원장 직강 실전 테크닉 위주 질 높은 수업 제공으로 고객 맞춤 제안 시술 능력을 갖춘 뷰티 아티스트로 거듭나게 한다.

또한 졸업생 대상 전문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본원을 기점으로 세계 각국 현지 개설 지점들을 연계한 자체 네트워크로 수강생의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한다.

1997년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수많은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해 온 메르뷰아카데미는 수강료 할인, 반영구수강 시 속눈썹 연장, 펌, 페이스 왁싱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와 관련한 문의는 학원 홈페이지, 유선,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