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유르테 ‘베이크아웃볼’ 인기 힘 입어.. 화장실 탈취제 ‘화장실냄새제거볼’ 관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9 10:56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우리가 생활하는 실내 공간에는 세균과 곰팡이, 이불진드기 등이 서식하고 있으며, 이를 제거하기 위해선 청소와 환기가 필수이다. 

하지만 매일 환기를 시켜주기엔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이 부족하고 외부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려 어려워지고 있다. 유르테에서는 실내 냄새제거와 공기정화 효과를 내는 간편한 ‘베이크아웃볼’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집 안에서 냄새가 발생하는 곳을 보면 옷장냄새, 냉장고김치냄새, 화장실하수구냄새 등을 들 수 있으며, 옷장냄새제거와 냉장고냄새없애는법을 한번에 효과 볼 수 있는 방법으로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을 활용할 수 있다.

피톤치드오일이 함유된 베이크아웃볼은 자체 흡착 기능으로 옷장냄새제거, 냉장고김치냄새의 냄새없애는법이 가능하다. 피톤치드오일과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톤치드오일이 냄새제거, 유해물질 중화, 공기정화 등을 가지고 있어 직접 항균스프레이를 만들어 이불진드기 퇴치와 진드기 물린자국과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예방이 가능하다.

유르테에서는 베이크아웃볼 인기에 힘 입어 ‘화장실냄새제거볼’을 선보여 화장실냄새와 하수구냄새제거 효과를 선보이고 있다. 유르테 관계자는 “화장실냄새제거볼은 실내방향제처럼 단순 방향효과가 아닌 유해물질을 흡착하는 화장실 탈취제로, 재사용이 가능해 화장실청소법과 같이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단순히 냄새제거 기능보다 근본적인 원인인 유해물질을 흡수하는 것이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이와 같은 효과를 내는 유르테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