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월곡 ‘아이엔요가, 필라테스 월곡점’ 20년3월 신규오픈, 2월 사전등록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9 11:20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안정적인 요가와 기구필라테스 도입을 선보인 아이엔요가&필라테스에서 5호점 ‘월곡점’ 을 오픈한다. 월곡역 주변에 여성분들이 전문적으로 운동을 배워볼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이번에 신규오픈을 한다.

20가지매트요가, 플라잉요가, 기구필라테스, 유산소존까지 갖춘 대형 요가, 필라테스 센터로 3월 16일 오픈예정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 안정적인 강사진들로 구색이 갖춰질 전망이다. 아이엔요가에서는 2020년 3월까지 선착순 50명에 한해, 최대 50% 할인과 요가복을 증정하고 있다

아이엔요가&필라테스 월곡점은 본래 필라테스가 지닌 따뜻하면서 섬세함 티칭이 가능한 검증된 '전문요가강사'를 도입해 처음으로 요가 필라테스를 접하는 분들에게도 섬세하고 이질감 없는 수업을 제공한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3월 31일까지 선착순 50명으로 할인된 회원권등록이 가능하다.

아이엔요가&필라테스의 황인찬 대표는 "요근래 요가나 필라테스를 찾는 여성분들이 많지만 기구필라테스, 플라잉요가, 요가를 모두 다 같이 하고 싶어도 금액적인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기구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 일반요가를 다 같이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전하며 "저렴한 금액으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올 한 해 운동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여성분들에게 몸매라인과 체형교정 효과에 도움을 주고자 오픈 기념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하며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최선의 도움을 주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