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4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건강감자탕으로 면역력 키우고 코로나19 예방하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9 14:46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위생관리, 바이러스 예방법 등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바이러스는 체내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감염되기 쉬워져 면역력 관리의 필요성과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등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렇게 면역력 관리가 주목받기 시작하며, 전복, 인삼, 문어 등 면역력 강화에 좋은 재료들이 들어간 건강감자탕을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감자탕 프랜차이즈인 남다른감자탕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남다른감자탕의 대표메뉴인 상남자탕은 새싹인삼과 전복, 흑마늘 등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식재료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 면역력 강화는 물론 기력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남다른감자탕은 상남자탕 외에도 키토산이 다량 함유된 꽃게와 딱새우, 원기와 피로회복에 좋은 문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바다싸나이, 흑마늘과 수삼 등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한약재가 듬뿍 들어간 활력보감뼈전골 등 다양한 건강감자탕으로 남녀노소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남다른감자탕의 건강감자탕으로 면역력도 키우고 기력도 회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