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공스킨,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케어 노하우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9 14:53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어느새 봄이 성큼 다가왔다. 메이크업은 계절마다 조금씩 달라지기 마련인데 봄은 겨울에 비해 가벼운 메이크업이 주를 이룬다. 문제는 메이크업이 가벼워질수록 피부 본연의 컨디션이 드러나기 마련이라는 것. 따라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초 케어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기초 케어 방법 가운데 가장 손쉬운 것은 마스크팩을 활용하는 것이다. 잠들기 전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고 수분과 영양을 한번에 공급할 수 있기 때문.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마스크팩 제품으로는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 플래티넘 온 스킨 마스크팩, 다이아몬드 온 스킨 마스크팩 등이 있다.

수분 공급은 한번으로 끝내서는 안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수분은 날아가고 피부는 건조해지기 마련. 미스트를 사용해 수시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줘야 한다. 

공스킨 페이셜 미스트는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에 보리지, 수레국화, 라벤더, 캐모마일, 클라리세이지, 하이신스 6종의 증류액이 함유돼 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각질 관리도 중요하다. 보다 자극이 없고 부드러운 각질 관리를 원한다면 수분크림을 권한다. 각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의 불균형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져 생기기 때문이다. 

공스킨은 아보카도 모이스춰 플러스 수분 크림, 슈퍼 트리플 퍼플 모이스춰 플러스 수분 크림, 실키 워터드롭 수분 크림 등 수분막을 형성하여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수분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공스킨의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으로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