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2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소비자들이 걱정하는 에어프라이어 발암물질 해결책은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9 17:00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가전제품 시장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자리매김한 가전제품 중 하나가 바로 에어프라이어 라고 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맛있는 요리가 완성되는 것은 물론, 과일 건조부터 오븐, 베이킹, 토스터, 전기그릴에 이르기까지 기능도 다양하다.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조리법으로 칼로리 걱정 없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주부들은 물론 , 1인 가구 또한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어프라이어는 가스레인지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 것보다 연기나 냄새의 발생이 적어 환기를 하는 수고를 많이 덜 수 있다. 

하지만 에어프라이어를 고온 사용 시 발암물질이 검출되어 소비자의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 구매 전 어떤 소재로 제조되었는지 필히 확인해봐야 한다.

필립스 , 이마트 . 시메오 보토 등 여러 브랜드의  에어프라이어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는 가운데, 최근 출시 제품 중 유해물질 걱정 없는  홍메이드 에어프라이어가 화제가 되고 있다.  

홍메이드 에어프라이어는 2중 안전 투명창으로 제조되어,  조리 시 요리과정을 눈으로 쉽게 확인 가능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 했다. 
 
또한 한 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는 12L 대용량으로 온 가족과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KC인증은 물론 EMF전자파 적합인증을 마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내부와 조리도구까지 올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으며 회전형 로티세리 기능(360도 회전) 통구이, 음식 건조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과 튀김, 냉동식품, 치킨 등 총 16가지의 다양한 조리모드까지 적용되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홍메이드 에어프라이어는 2월 한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 옥션/ 지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