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8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오나미 화장품 브라운랩 ‘딥 모이스처’ 광고 영상, SNS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19 19:00

 
(사진제공=브라운랩)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참여한 브라운랩의 ‘딥 모이스처’ 광고 영상이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초짜리 짧은 광고지만 강한 중독성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화장품 브랜드 브라운랩은 지난 1월 23일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등을 통해 6초짜리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 속 오나미는 “딥이딥이딥” “딥다깊다”는 추억의 게임을 활용, 깊은 보습감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광고 영상 속 오나미는 특유의 제스처로 웃음을 주고 있는데, 이러한 광고 영상은 SNS 상 노출 횟수가 약 300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6초짜리 짧은 광고가 추어고가 강한 중독성을 보이고 있는 덕분이다.

㈜트랜서핑 이태용 본부장은 “이번 브라운랩 ‘딥 모이스처’ 광고 영상은 웃음을 선도하고 있는 개그우먼 오나미를 활용해 더욱 큰 매력을 드러낸 것으로 평가받는다”며 “오나미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KBS 23기 공채 미녀 개그우먼 오나미가 참여한 브라운랩의 ‘딥 모이스처’ 광고 영상은 브라운랩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