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올인비트, 재테크 투자 성공비결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1:52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최근 몇년간 불안정한 경제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경제성장률 전망치 하향 조정, 제조업 수출 부진, 생산가능인구 감소로 인한 소비 활력 부진 등 최근 몇년간 한국경제의 분위기는 긍정적이지 못하다. 이러한 불황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유동성이 높은 가상화폐를 통하여 안정적인 재테크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다소 접근이 어려운 부동산이나 주식의 경우에는 공부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올인비트는 가상화폐의 하나인 비트코인 시세의 상승과 하락을 예측하여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간소화하였다. 

올인비트에서 보유중인 가상화폐의 소득을 쉐어하는 재테크 상품으로 실시간 차트를 보면서 비트코인의 시세를 예측하여 오를 것 같다면 매수, 내릴 것 같다면 매도에 투자하여 예측 성공시 수익을 얻게 된다.

올인비트에서는 차트 분석을 어떤 식으로 하면 되는지 알려주는 만큼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비트코인에 대한 이해도가 낮고 금융 투자에 대한 경험이 없다고 해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증거금에 대해서도 크게 우려할 필요없이 거래를 할 수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올인비트는 24시간 내내 거래가 가능하고 PC와 모바일로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공간의 제약 없이 거래를 진행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설명과 안내 및 주의사항은 올인비트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