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속초 중앙시장 '동해인', "싱싱한 해산물에 감칠맛 더해진 간장게장·새우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1:55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일정이 허락한다면, 해외여행을 해도 좋겠지만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훨씬 많다. 긴 시간을 투자하지 않더라도 가볍게 국내여행을 하면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강원도 속초'로 떠나보자.

속초는 서울에서 속초까지 자동차로 2시간 대에 도착이 가능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인기가 좋다. 특히, 동해바다와 설악산의 멋진 자연경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 중하나이다.

동명항과 대포항, 속초해수욕장, 설악산 케이블카, 속초 척산온천, 영금정 등의 명소가 다양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제대로 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여행을 하면서 꼭 찾아야 할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그중에서도 속초 중앙시장 맛집 '동해인'은 전복장, 새우장, 문어장, 홍게장 등 다양한 메뉴로 눈길을 모은다.
 

'동해인'의 장 메뉴는 신선한 해산물과 동해인 특유의 감칠맛이 더해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맛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 넓고 쾌적한 내부 공간으로 가족단위, 회식, 단체모임에도 적합하며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속초 영금정 맛집 '동해인' 관계자는 "동해인은 철저하게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국내산 자연산 박달 홍게와 국내산 대게, 국내산 분홍 새우와 국내산 간장 홍게로 최상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신선하고 감칠맛 나는 해산물로 담근 장의 깊은 맛을 느끼기 바란다"며 "속초를 찾는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음식을 대접하고 싶다면 신념으로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