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의왕 군포커텐 블라인드 전문점 ‘윈도우스토리 의왕점’, 암막-린넨-쉬폰 커튼 특가 행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2:02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의왕, 군포, 수원, 안양과 같은 대도시 지역에 봄이 다가오고 있다. 이사를 간다던가 리모델링, 홈스타일링을 다시 정비하는 봄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가구점이나 커튼, 블라인드를 바꿀 수 있는스타일샾을 방문한다.

특히 커튼이나 블라인드 같은 경우에는 비교적 저렴하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부분으로써 많은 주부들이 선택을 하고 있는 방법이다. 이러한 손님을 잡기 위해 의왕, 군포커텐 블라인드 전문점 ‘윈도우스토리 의왕점’은 이번 봄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러가지 상품들을 직접 공장에서 들여와 도매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커튼, 블라인드 집에서는 보기 힘든 정찰제까지 진행을 하고 있어 투명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나 이번에 추가된 암막, 린텐, 쉬폰 커튼과 원목블라인드 등이 추가가 되면서 많은 소비자들 맞이를 끝마쳤다.

업체 대표는 “많은 손님들이 어떠한 것을 선택할 지 상담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다. 윈도우스토리 의왕점에서는 꼼꼼하게 손님 맞춤식의 상담을 진행하며 최고의 실측과 주문제작, 시공까지 진행을 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하였다.

지속적으로 인기가 있는 암막, 린넨, 쉬폰 커튼들의 행사들과 콤비 블라인드, 원목 블라인드, 허니콤 등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이 모든것들은 ‘윈도우스토리 의왕점’에서 모두 볼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