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근처 ‘이조은식당’ 따뜻한 주말 찾기 좋은 갈치요리전문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3:32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는 이번 주말 여행을 계획한다면 관광과 힐링 두가지를 누릴 수 있는 제주도를 추천한다. 그 중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는 신라,롯데호텔, 하얏트리젠시 등 유수의 숙박시설과 골프장, 해수욕장 그리고 주상절리대, 천지연폭포, 테디베어뮤지엄 등 다양한 관광지가 밀집되어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맛집도 많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으로는 색달동에 위치한 ‘이조은식당’으로 중문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곳이다.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이조은식당은 갈치조림과 갈치 회를 비롯해 다양한 갈치 요리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데 이같은 합리적인 가격과 정성 담아 맛을 한껏 살린 요리들로 제주도민과 제주 중문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들로부터 입소문을 타 대표적인 제주 중문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제주도에 거주하는 연예인들도 즐겨찾을 만큼 유명한 이 곳은 2대째 이어온 서귀포 갈치조림과 함께 갈치 회, 갈치구이를 다루며, 이를 보다 합리적으로 맛볼 수 있는 정식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제주도 맛집 베스트 10 대표 메뉴는 갈치 회, 갈치조림을 기본으로 제공하면서 갈치구이와 고등어구이 중 하나를 선택해 총 세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게 한 갈치 정식으로, 이 밖에도 네가지 정식 메뉴와 스페셜 메뉴 한 가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1인, 혹은 2인이서 주문할 수 있는 식사류를 다루고 있다. 갈치조림과 고등어조림은 2인이서 즐길 수 있는 대표 식사류로, 그 밖에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 전복죽, 성게국, 갈치덮밥, 한치회덮밥 등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메뉴를 다양하게 판매한다.

'이조은식당'의 영업시간은 오전8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이며 가게 앞에 주차가능하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