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인천 애견동반식당 피제리아 일피노, 강아지와 내방시 수제 유기농쿠키와 개모차 제공해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21 13:57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송도 센트럴파크와 트리플 스트리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 좋은 장소가 많아 반려인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이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 식사가 가능한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제리아 일피노가 많은 애견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분위기가 좋은 송도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에서는 유러피안 감각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를 즐기며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리고 히터와 난로가 설치된 야외 테라스에는 애완동물과 함께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식사할 수도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인천 레스토랑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곳에서는 300도 이상의 돌판에서 직접 구워지는 스톤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데, 고객이 직접 원하는 굽기로 구워 먹을 수 있어 피제리아 일피노만의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스테이크가 구워지는 과정까지 눈으로 볼 수 있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참나무를 이용해 구운 화덕피자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인천 파스타 맛집이라는 수식어까지 달려있을 정도로 많은 고객들에게 그 맛을 인정받고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세트메뉴로서 커플 인 기준의 B세트의 경우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오늘의 스프 2개, 파스타 또는 피자 중 1종을 선택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안심 및 등심 스테이크에 음료 두 잔까지 제공하는 코스요리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타 레스토랑에 비교해 차별화된 서비스가 하나 있다면, 바로 주말에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인천 애견 동반 식당이라는 점이다.

견주가 더욱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개모차를 무료로 제공함은 물론, 애견을 위한 생수와 수제 유기농쿠기까지 제공해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스페셜 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더욱 스페셜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이곳만의 특별함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한편, 피제리아 일피노를 인천 송도 푸르지오 월드마크에 위치해있으며 차량을 이용해 방문할 경우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이다. 예약 및 다른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이용하면 확인 가능하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