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루헨퍼니처 송파하남, ‘신학기 맞이’ 템퍼 씰리 매트리스-가죽소파 특가 인하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3 10:00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신학기 및 결혼, 이사철이 겹치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하남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 중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2월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남양주가구단지 인근 루헨 송파하남의 2월 할인 행사에서는 인기 수입매트리스인 템퍼페딕과 더불어 씰리매트리스와 함께 다양한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수입 제품은 안전한 직수입 과정을 거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신규 입주를 앞둔 4인 가족을 위한 4인용쇼파는 물론 혼수소파를 찾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소파도 준비돼 있다. 보다 위생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지클린소파와 아쿠아클린 플라츠 바흐원단 소파는 물론 퀸사이즈매트리스, 그리고 원목프레임도 체험 가능하다. 

현재 구리가구단지 수요자들을 맞이하는 중인 루헨 송파하남은 멀티샵 형태의 넓은 쇼룸을 보유하고 있어 썰타매트리스 같은 수입 매트리스 체험은 물론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까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하남 감일지구 스윗시티와 길동 이편한세상 및 고덕 아르테온 등 입주를 앞둔 이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원주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은 60여 가지 색상과 20여 가지 원단을 보유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 제작 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자인부터 코너 방향, 다리 재질 등을 두루 선택할 수 있어 완벽한 나만의 가구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덕소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 측은 “단순히 수입 매트리스나 카우치소파만 구매하고 가는 공간이 아닌 여유를 즐기며 쉬어가는 공간으로서, 소비자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신경 썼다”며 “새학기와 입주, 결혼을 앞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춘천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의 이번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헨 송파하남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