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속눈썹 영양제 바이브랩 세럼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 가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4 14:46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최근 여성들이 속눈썹 연장 및 속눈썹 펌 등 다양한 시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그러나, 속눈썹은 다른 부위에 비해 많이 약한 편이어서 숱이 적어지는 등의 이유로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속눈썹 영양제에 대한 비중이 높아지며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바이브랩의 속눈썹, 눈썹 영양제 ‘리바이브 테라피 세럼’이 속눈썹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출시돼 눈길을 끈다.바이브랩의 속눈썹, 눈썹 영양제 ‘리바이브 테라피 세럼’은 솔 끝에 봉이 달려 있어 사용 시 편리하게 쓸 수 있으며, 집에서 손쉽게 속눈썹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속눈썹과 눈썹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특허받은 구기자 추출물과 산수유열매 추출물 그 외에도 펩타이드 등 자연에서 추출된 순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이어 “속눈썹 연장과 속눈썹펌 시술 후에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청소년은 물론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특히, 천연 성분의 속눈썹 영양제로 EWG그린 등급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평가받아, 많이 찾아주시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6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