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주)마켓에이치, 플러스나인 ‘퓨어프로 휴대용 무선 공기청정기’ 출시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4 14:59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주)마켓에이치(대표 이한빈)는 "주연전자 플러스나인 퓨어프로 공기청정기에 대한 첫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을 50% 이상 파격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모든 소모품 및 부가 옵션이 증정된다. 

마켓에이치는 다양한 분야의 수입 및 유통 기획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아이템 선정부터 온 오프라인 및 모든 판매 플랫폼을 직접 주도하고 있으며 생산과 판매를 실시한다. 함께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파트너 중에서는 ‘주연전자’가 눈길을 끈다. 앞서 마켓에이치는 주연전자 CCTV를 주 판매 상품으로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런칭한 플러스나인 퓨어프로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황사 등 기상악화를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이다. TVOC 센서가 탑재돼 스마트한 추적 정화를 할 수 있고 HEPA13 필터가 탑재돼 99.97%의 초미세먼지 및 냄새를 정화해주고 있다. 

또 저소음의 BLDC 모터가 탑재돼 어떤 실내 환경에서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한 사이즈로 공기 오염이 발생할 수 있는 유모차에서도 활용할 수 있고 USB-C 타입으로 편리한 충전 및 유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마켓에이치 관계자는 “주연전자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더 편리하게 구성해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퓨어프로 휴대용 무선 공기청정기는 2600mah 배터리용량을 통해 최대 연속 7시간 사용할 수 있고 최대 6개월 지속되는 경제적인 필터 구조로 비용 걱정을 덜어준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영광이며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연전자는 전국 100여개의 A/S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형가전에 한해 최초 2년 A/S가 보장돼 체계적인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퓨어프로 공기청정기는 마켓에이치 공식 스토어팜과 플러스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