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8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몽큐브 숙면베개’, 최대 40% 할인 및 방수 커버 증정 행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5 16:28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베개는 건강한 숙면을 위한 물건임과 동시에 하루 8시간 가량 얼굴이 닿는 물건이다. 한 베개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기능성이 점차 떨어지는 것은 물론, 진드기나 곰팡이, 오염 등이 발생해 피부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같은 베개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전과 달리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수명이 다한 것으로 봐도 무방하다.

개인별 수면 자세나 체형에 따라 적합한 제품이 다르므로 여러 가지 제품을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한데, 오랜 시간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성능과 안전성, 내구성 등을 살펴보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레몽에서는 ‘마약 몽큐브 베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3개 구매 시 복수 할인 혜택으로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포토 리뷰 약속 시 방수 속 커버를 무료 제공한다. 여기에 14일 무료 체험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해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몽큐브 숙면베개는 천연 신소재인 베이비폼 큐브 77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모리폼과 라텍스의 중간 정도 밀도를 지녔으며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목과 머리 등 신체 부위를 안정적으로 지탱한다.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감싸줘 편안한 숙면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A방향과 단단한 하드 타입의 B방향으로 이루어져 개인별 취향이나 신체 구조, 수면자세 등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수면 시 호흡 패턴에 맞춰 베개 모양이 변형되며 자극이 적은 항균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물론, 어린아이나 임산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2중 커버 구조를 채택했다.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된 속 커버는 땀이나 진드기 등의 오염ㆍ유해 물질을 차단하고 겉 커버는 세탁 및 교체가 용이하다. 무엇보다 STC-TEST 폼 인증, OEKO-TEX 원단 인증, 라돈 등 유해성분 불검출 검사 등을 완료해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했다.

포레몽 관계자는 “베개마다 품질이나 소재, 내구성, 안전성 등이 다르기 때문에 구매 계획이 있다면 베개 추천, 베개 비교 등을 살펴본 후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몽큐브 숙면베개는 일반 메모리폼이 아닌 77개의 베이비폼을 사용한 제품으로 신체 굴곡에 따라 세밀하게 밀착하며 주기적으로 커버를 교체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포레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