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포레몽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5 16:34

 
(사진제공=포레몽)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이전에는 침대를 단순히 잠을 위한 가구로 여겼지만 최근 들어 숙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하루의 피로를 해소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가구로 자리잡았다. 하루 8시간 이상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만큼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에는 여러 가지 요소를 살펴보고 꼼꼼히 비교해본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스프링 매트리스부터 메모리폼 매트리스, 라텍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가 존재한다. 자신에게 잘 맞는 매트리스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부쩍 많아지면서 매트리스 추천 제품 등을 찾아보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포레몽에서 ‘포레몽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 옵션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고급 삼중직 겉 커버를 무료 증정한다. 100% 당첨 이벤트로 후기 약속 시 보관용 벨크로를, 추첨을 통해 디베아맥스 무선청소기를 추가 제공한다.
 
(사진제공=포레몽)

포레몽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루어진 3D 입체 돌기폼을 채택했다. 현대인들의 수면자세와 수면상태를 고려해 제작한 3D 돌기폼은 메인 소프트 돌기폼, 퍼스널 서포트폼, 베이스 서포트폼 총 3단계 구조로 만들어졌다. 척추나 어깨 등을 지지하는 성능이 우수하고 신체 굴곡에 맞춰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A타입(3D입체돌기폼 6cm), B타입(3D입체돌기폼+탄탄이폼 9cm), C타입(3D입체돌기폼+말랑이폼 9cm), D타입(3D입체돌기폼+탄탄이폼+말랑이폼 12cm), E타입(3D입체돌기폼+말랑이폼+탄탄이폼 12cm) 총 5가지 타입으로 구분했다. 침대 위나 바닥에 깔아 사용 가능하며 슈퍼싱글, 퀸 사이즈 구성으로 사용 인원이나 환경에 맞게 구매해볼 수 있다.

포레몽 매트리스는 유칼립투스 추출물로 만든 텐셀 원단과 오가닉 원단을 적용했다. 장시간 접촉에도 자극이 적은 것은 물론 탁월한 통기성을 갖춰 곰팡이, 집먼지 진드기 등에 강하며 물 세탁이 가능하다. 여기에 양면이 다른 이중 겉 커버, 삼중 지퍼 시스템, 벨크로 고정 방식 등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포레몽 관계자는 “포레몽 매트리스는 침대 매트리스 위에 올려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목 깔판과 함께 바닥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라돈 불검출, 폼 인증, 천연 원단 인증 등을 받은 바 있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할인,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토퍼 매트리스, 침대 매트리스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포레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