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01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감성실용음악학원 '감성몰' 정식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6 09:25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감성실용음악학원이 수강생을 위한 쇼핑몰 '감성몰'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감성몰은 감성실용음악학원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는 커머스 쇼핑몰이다. 수강생뿐만 아니라 강사님, 지점 원장님도 가입 후 등급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감성몰 기획을 맡은 (주)이씨아이 이동주 팀장은 “감성실용음악학원을 이용하는 모든 브랜드 고객들에게 어떻게하면 실질적인 혜택을 나눠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감성몰을 제작하였다. 수강생 이외에도 강사님, 지점 원장님 모두가 감성인으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들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을 가지고있다”며, “악기 이외에도 교재, 수업, 마케팅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누구나 쉽게 감성몰을 이용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시대 소비자의 니즈에 알맞은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밝혔다.

분당을 시작으로 성남본원, 강남역삼점, 동탄센트럴파크점, 동탄점, 용인보정점, 과천점, 안양석수점의 지점을 가맹 중인 ‘감성실용음악학원’은 ‘고객 맞춤 교육’ 시스템을 내세운 음악 교육 전문 학원으로 음악 교재 출판, 강사 퍼블리싱, 백화점 문화센터 강좌 운영 인프라를 기반으로 실용음악학원 창업 시장을 이끌어온 ㈜이씨아이의 음악 교육 브랜드다.

상권 분석을 통한 지점별 맞춤형 마케팅 시스템, 강사 채용부터 교육·성과급 관리, 전 지점 합동 공연 등 가맹점 들이 안정적인 학원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다가오는 6월, 마스터피스클래스 2기 공연을 통해 백현동 카페문화거리 일대 거리에서 버스킹과 플리 마켓을 진행하며, 서울재즈빅밴드와 성음아트센터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야외 페스티벌인 만큼 참가자도 더욱 재미있게 공연을 준비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은 감성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의 수강 문의 페이지와 각 지점 전화 문의 그리고 감성실용음악학원 수강생 쇼핑몰 감성몰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