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메모리폼 접이식토퍼 ‘편한잠 푸욱토퍼미’ 할인 행사 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6 09:59

(사진제공=편한잠)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편한잠’에서는 메모리폼토퍼 ‘푸욱토퍼미’를 출시했으며 200명 한정 얼리버드 특가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입자에 한해 보관용 스트랩 1개를 지급하고 포토구매평 약속 시 보관용 스트랩을 1개 더 추가로 지급한다.

숙면은 원활한 일상을 살아가기 위한 활력소가 된다. 만일 적절한 수면이 취해지지 않는다면 지속적인 피로감을 느낄 수 있고 수면 시 불편함이 발생될 수 있다. 현대인들은 수면 습관과 자세 등으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때에는 접이식토퍼, 메모리폼토퍼 등 개개인에게 맞는 수면 용품을 사용해야 한다. 
 
(사진제공=편한잠)

푸욱토퍼미는 푸근하고 부드러운 상단 쿨베이스폼과 탄탄하고 단단한 노멀베이직폼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일반적인 쿨폼보다 완성도 높은 쿨베이스폼을 사용해 365일 내내 포근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온도에 민감한 메모리폼의 단점이 보완됐고 45kg의 메모리폼 2중 레이어 방식으로 누웠을 때 꺼지지 않고 포근하게 몸을 감싸고 있다.

또한 매트와 신체 부위가 맞닿는 부분이 딱 맞게 변형되며 결림 및 뻐근함의 발생을 최소화했다. 매트리스의 밀도, 레이어의 층수, 온도조절 기술, 통기성 등을 고려했으며 수면매트리스를 사용하는 한국인의 체형과 사용패턴을 분석해 만들어졌다. 

특히 푸욱토퍼미는 밀도 45kg으로 영구압축줄음률 0.01%를 달성했다. 우수한 내구성과 복원력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원가를 낮추지 않고 성능을 올려 접이식토퍼, 메모리폼토퍼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편한잠 토퍼미는 침대용, 바닥용 2가지 높이로 부족한 쿠셔닝을 채워주고 있다.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의 1등급과 미국 CertiPUR-US 등 안전인증서를 인증 받은 바 있으며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14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해 부담 없는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편한잠’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